국내자료APEX CloudPower 디지털앰프 시리즈 출시

2023-04-23

루나비솔루션이 벨기에 디지털앰프 브랜드인 APEX AUDIO社의 공식 독점수입원이 되었으며 CloudPower 디지털 앰프 시리즈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APEX社는 Paul Van Hees가 1991년도에 설립한 벨기에 소재 프로오디오 제조사로서 세계 최초로 파라그래픽 EQ와 노치필터 (Notch Filter)를 출시했던 혁신적인 기술회사이며 GX 시리즈 그래픽 EQ 제품들은 업계 최고의 아날로그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APEX社의 모회사인 Community Europe Group은 프로 AV 산업계에서 혁신적으로 고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의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및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발맞추어 디지털오디오프로세서 제품들을 공급해 오던 APEX社는 이러한 기술 노하우들이 그대로 적용된 디지털앰프를 출시하여 시장 수요에 대응하게 되었습니다. APEX의 모든 제품들은 Class-D 앰프방식의 본 고장인 벨기에 최상의 제조 표준에 맞추어 설계, 제조, 품질검사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에 맞춰 Class-D Cloud 파워앰프 시리즈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을 받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출시 이후 21년도, 22년도 다수 전시회 및 기술단체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올해 2023년도에는 세계적인 추세가 되고 있는 이머시브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는 16채널 디지털앰프를 출시하여 다시한번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기술 노하우가 집적된 DSP 기술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유무선으로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없이 WebUI로 제공되어 제품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하기의 브랜드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PEX 브랜드 링크 바로가기 👈

 

법인명(상호명) : 그루나비솔루션(주)    |    대표자 : 박춘정    |    사업자등록번호 : 184-86-00210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원로 63, 고양아크비즈지식산업센터 8F, 805호 (10550)

Tel : 02-6352-9440    |    Fax : 02-6000-9445    |    Email : master@gurunavi.co.kr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기 때문에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2024 Copyright © GuruNavi Solu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